지난 번에 이어 오늘은 쓰나미가 덮치는 해몽의 종류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쓰나미 해몽은 그렇게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는 종류가 아닙니다.쓰나미 해몽이라고도 하며, 환경적으로 변화가 생기거나 예상 밖의 사태를 말합니다.
그럼 쓰나미를 보는 해몽부터 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쓰나미 보도는 꿈속에서 만날 경우 대인 관계의 문제입니다.본인 스스로가 지금 상태로는 해결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면 과감하게 새로운 인간관계를 다시 만들어 보세요.다음에 있는 그대로 쓰나미를 보는 꿈을 꿔요.이 경우는 상당히 바쁘게 움직이고 있는 현실을 암시하고 있습니다.지금 문제가 되거나 뭔가 불편한 상황이라면 전력으로 돌파해 보세요.이렇게 하면 운이 좀 좋아질 수도 있어요.
쓰나미를 보는 꿈 속에서 물이 아름다운 느낌이라면 의외의 행운을 암시합니다.재수가 좋아서 예상 밖의 수익이 들어올 수 있어요.사업을 시작할 수도 있는 것이 이런 쓰나미를 보는 꿈에서 맑은 물의 경우입니다.그 규모가 클수록 의미는 커집니다.적극적으로 행동해야 한다는 것도 기억하세요.쓰나미가 덮치는 해몽 속에서 배가 휘말려 난리가 나면 어떤 인생의 기로에 서 있다는 것입니다.배가 완전히 전복된 상황이면 운이 나빠져요.쓰나미가 덮치는 꿈에서 이렇게 배가 떠내려가는 장면은 문제 중에서도 큰 것을 가리킵니다.어쩌면 정신적 충격이 있을지도 몰라요.어려운 상황일수록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노력해야 합니다.
또한 쓰나미가 덮치는 꿈속에서 홍수나 하천이 역류하는 등의 일이 일어났다면 정신적인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지금 상황이 상당히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든가, 데미지가 꽤 있을지도 모릅니다.이런 시기에는 조금 쉬어보는 것이 무엇보다 우선입니다.마을이 파괴되는 쓰나미가 덮치는 해몽을 보면 지금 문제가 없으면 예상할 수 없는 상황이 됩니다.일과 사회생활 전반의 부분에서 이런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금전적으로 좋지 않은 상황이라면 새로운 재출발이 있음을 암시하기도 합니다.쓰나미가 덮치는 꿈은 이렇게 나쁜 상황에서는 그런 불운이 날아가 버린다는 의미도 가지고 있습니다.
쓰나미 해몽 중에는 연애에 관한 것도 있습니다.바다가 부자연스럽게 움직일 경우 연애 감정의 변화를 의미합니다.아무에게도 말하지 않았던 사랑을 하고 있는 것은 아닐까요?이 쓰나미 꿈은 상대방을 그리워하는 마음이 그 바다처럼 넘칠 것 같은 상황임을 말합니다.객관적으로 판단할 수 있는 친한 다른 사람의 의견을 들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그 후 움직여도 늦지 않습니다.쓰나미 꿈은 이러한 현실적인 스트레스의 반영인 경우가 많습니다.그리고 어쩌면 TV 등에서 이런 장면을 보고, 그것이 반영된 쓰나미의 꿈일지도 모릅니다.좋아하는 일을 찾아주거나 취미를 가져보는 것이 좋을지도 모릅니다.
다음은 해일이 덮치다 해몽의 가운데 산을 덮친 경우입니다.큰 해일이 산을 덮으면 길몽에서 좋은 편에 들어갑니다.사업이 크게 이름을 날리거나 큰 부를 얻게 된다는 의미를 가질 산을 해일이 꿈입니다.그렇지만, 도중에 사라지거나 멈추거나 하는 것은 좋지 않을 경우입니다.비즈니스를 시작하기 전에 도산할 수 있다는 암시도 됩니다.그래서 무엇보다 상황이 중요합니다.나를 해일이 꿈은 어떨까요?나에게 좋지 않은 어려움이 발생한다는 암시입니다.다른 사물이나 사람, 지역을 강타하는 경우는 길몽이지만 그 대상이 나 있는 경우는 흉몽이에요.그리고 해일이 덮치다 꿈을 임산부가 본 경우는 큰 부를 잡는 아이가 태어난다는 뜻이기도 합니다.장래 이름을 널리 알리고 훌륭한 사람이 될 것입니다.
쓰나미 해몽 중에 다른 태몽도 한번 꾸어 볼까요?쓰나미 해몽을 태몽으로 해석하면 권세를 하거나 문학 등에서 큰 성과를 얻게 되는 아이가 태어납니다.가벼운 걸로 좀 더 볼게요.이성의 문제가 생길 수도 있지만, 쓰나미 해몽으로 다리만 빠지는 경우입니다.사귀는 사람, 여자친구, 남자친구와 사이가 조금 나빠질 수 있어요.또한 쓰나미 해몽 중에서 그 안에서 겨우 살아남은 경우라면 다가올 위험성이 있습니다.하지만 그렇다고 걱정할 필요는 없어요.위기 상황에서 극적으로 벗어나겠다는 암시이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