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론전 : 효과가 좋은 독실라민 수면유도제
효과적인 수면유도제로 많은 분들께 도움이 되는 아론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수면유도제로 활용되는 제품군은 diphenhydramine을 활용한 군과 doxylamine을 활용한 군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수면제는 수면 유도 제인과 다른가?많은 글에서 이같이 언급되고 있지만 약간 이상한 구분이라고 생각합니다.수면 유도제로 해서 통상 한국에서 판매되는 종류는 항히스타민제를 주성분으로 하고 있습니다.이런 수면 유도제도 수면제의 분류에 속하므로, 두 제품 군이 다르다는 것은 다소 어폐를 가집니다.두 분류를 확인하려면 외국의 문헌을 조사하는 것이 가장 확실하지만 어느 문헌에서도 이 둘을 별로 구분하여 두지 않습니다.전체를 수면제(Sleeping pills)로 묶어 놓고 그 안에 처방이 필요한 성분들 처방이 필요 없는 OTC성분들로 구분했던 뿐입니다.통상 한국에서 수면 유도제라고 불리는 항히스타민류는 외국 문헌 기준으로 Sleeping pills-OTC(일반 약)에 속하는 성분 군으로 생각하세요.항히스타민제는 중추 신경을 눌러서 잠을 발생시키는 원리로 작용합니다.반복 사용해도 의존성이 나타나지 않기 때문에 대뇌 변연계 벤조 디아제핀 수용체에 작용하는 약재보다 훨씬 안전합니다.그러므로, 해외에서도 국내에서도 처방전의 발행이 필요 없는 OTC에 속합니다.
졸음 유발 항히스타민제: Sedating antihistamine
수면유도제 성분으로는 ‘sedatinganti histamine’이라고 하며 항히스타민제 중 졸음 유발 정도가 큰 성분을 골라 활용합니다.원래 안티히스타민제는 졸음 부작용이 있는 편인데 비염이나 알레르기 완화 목적으로 활용할 때는 이런 부작용이 적을수록 좋습니다.한편 졸음 유발을 위해 복용하는 수면유도제에서는 졸음 유발 효과가 클수록 더 효과적인 약이 될 것입니다.이러한 성분으로는 위의 diphenhydramine과 doxylamine을 들 수 있습니다.두 성분이 효과와 내성, 지속 시간에 차이가 있기 때문에 개개인에게 맞는 성분을 적절히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작용 시간이 긴 내성이 적은 도키시라밍(Doxylamine)아론 자물쇠의 주성분은 도키시라밍산 소금에서 도키시라밍에 스쿠 싱산 소금을 붙인 형태입니다.이런 소금의 형태를 주성분으로 붙인다 이유는 원료의 안전성을 높이려는 측면이 크기 때문입니다.수면 유도제는 작용 시간, 내성이라는 2가지 요인에 근거해서 뽑는 싶습니다.디펜히드라민의 4~6시간으로 비교하고, 아론 자물쇠 도키시라밍 지속 시간은 7~8시간으로 길게 나타납니다.지속 시간이 많이 나타난다는 것은 장, 단점이 있지만 도중에서 깨어나지 못하다는 장점이 있는 반면, 수면을 짧게 하시는 분은 아침 약효에서 현기증 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내성이란 약을 투약하고 일정 기간이 지난 뒤에 약효가 줄어드는 현상 말인데 디펜히드라민은 내성이 발생하기 쉬운 반면 도키시라밍은 내성이 발생하기 어렵습니다.#수원#호메 실#본 댐#안산#안양#용인위의 작용 시간, 내성 등을 고려하여 시알론정과 같은 독실라민류가 대부분의 경우 더 잘 맞는 것으로 생각됩니다.게다가 아론 자물쇠는 정제 타입이므로 분할선에 따라 용량을 조절할 수 있는 편리함이 있습니다.사용하고 나서 약효가 너무 강하다고 느끼실 경우에는 반으로 쪼개서 복용하는 방법을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이상으로 제품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구입 및 복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궁금하실 때 네이버 톡톡하세요!궁금하실 때 네이버 톡톡하세요!